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 ‘e-쇼룸’을 통해 ‘내 차 만들기’ 완료 후 견적을 저장한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 64GB를 매주 1명, 총 6명에게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매주 100명, 총 600명에게 6주에 걸쳐 증정한다.
특히 견적저장 및 시승/상담 신청과 함께 온라인 구매 청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중형세단 SM6 2.0 GDe LE(1명)를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또 구매청약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자필 계약서 작성을 비롯한 세부적인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