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9℃

  • 인천 10℃

  • 백령 8℃

  • 춘천 10℃

  • 강릉 5℃

  • 청주 11℃

  • 수원 10℃

  • 안동 10℃

  • 울릉도 7℃

  • 독도 7℃

  • 대전 11℃

  • 전주 11℃

  • 광주 10℃

  • 목포 9℃

  • 여수 13℃

  • 대구 11℃

  • 울산 9℃

  • 창원 12℃

  • 부산 11℃

  • 제주 12℃

신한카드, 고객중심경영 인증 두번째 획득

신한카드, 고객중심경영 인증 두번째 획득

등록 2017.12.15 11:17

장기영

  기자

공유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신한카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소비자 중심 경영 실태를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신한카드는 지난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인증을 획득했다.

신한카드는 2002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 중이며, 올해는 디지털 관련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논의하는 DT패널을 신설했다.

또 소비자의 업무 개선 아이디어 중 우수 제안을 선정해 시상하는 ‘예스 어워드(Yes-Reward)’,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임원이 직접 방문 청취하는 ‘숨비소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시스템인 ‘신한폴(Poll)’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업계에서 유일하게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