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QM3 예비 고객들만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의 ‘QM3 비비드 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가지 비비드 매니아 아이템(토이 매니아, 게임 매니아, 패션 매니아, 쇼핑 매니아) 중 하나를 선택한 후 QM3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다양한 매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4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토이 매니아’에게는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팔콘(1명), ‘게임 매니아’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PRO와 VR 패키지(1명), ‘패션 매니아’와 ‘쇼핑 매니아’는 각각 프리미엄 멀티샵 ‘프리모조던’ 100만원 상품권, 롯데멤버스 L.POINT(100만 포인트 3명, 50만 포인트 2명, 1만 포인트 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 달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QM3를 경험하고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QM3의 대표 이미지인 비비드(VIVID)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