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새롭게 출시된 ‘더 뉴 레이’는 ▲모던해진 내·외장 디자인 ▲안전·편의사양 및 전용 튜온(Tuon) 커스터마이징 상품 신규 적용 ▲고객 선호사양이 반영된 신규트림 추가 등 신차급 변화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기아차는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카시트(이동식 케이지) ▲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 커버 등 반려동물을 위한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 ‘튜온 펫’ 3종을 최초로 출시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승 이벤트는 1월26일~29일, 2월2일~5일, 9일~12일 등 3박4일씩 총 3회에 걸쳐 각각 10명씩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연 및 반려동물 사진을 8일부터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튜온 펫이 장착된 더 뉴 레이를 3박 4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고 사료와 간식, 목욕용품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응모 기간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아울러 시승 종료 후 개인 SNS에 소중한 시승 후기를 올린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이츠독 반려동물 슬링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더 뉴 레이&펫 시승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