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아우디가 모터스포츠를 통해 109년간 쌓아온 기술과 진보의 역사를 보여준다.
입장 버튼을 누르면 아우디 R8의 강렬한 배기음으로 시작하는 사진전은 아우디 모터스포츠 역사의 이정표가 되는 주요 사건을 사진과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또 ‘Born on the Track, Built for the Road’ 라는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아우디의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의 섹션을 별도로 마련하여 아우디 R8과 아우디 R8 LMS 레이싱 카의 비교 설명 영상, 그리고 더 뉴 아우디 R8 시승기 및 리뷰 영상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의 역사는 모터스포츠의 역사와 그 흐름을 같이 한다. 이번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은 모터스포츠 역사와 발전 과정에 동행해온 아우디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어주는 소중한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사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우디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업계 선도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 친구 소환 이벤트과 사진전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8년 아우디 캘린더, VIP 다이어리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