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해 ‘영하나’를 20대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함이다.
홈페이지 개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다.
먼저 영하나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다. 기존에는 인터넷 사전신청, 영업점 방문, 직원의 실명 확인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발급 신청이 가능하게 됐다.
또 제휴처 확대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여행(마레보호텔리조트) ▲외식(요기요) ▲교통(롯데렌터카) ▲웹툰(레진코믹스) ▲공모전(씽굿) ▲방송(pooqtv) ▲어학(OPIc)등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넓혀 각종 할인·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제휴 대학교 학생증카드를 발급받거나 영하나홈페이지 회원이 되는 것만으로 영하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영하나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혜택확대로 차원 높은 유스(Youth)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