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승용차타이어 부문은 브랜드 가치 현황과 향후 브랜드 성장성을 가늠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는 K-BPI 평가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의 영예를 이어갔다.
타이어전문점 부문 역시 티스테이션(T’Station)이 브랜드 충성도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보조인지도에서는 100%에 가까운 전국민적 인지 수준으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새롭게 골든 브랜드에 진입했다. 이로써 한국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과 타이어전문점 부문 모두 골든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미래 드라이빙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기초 및 응용연구 강화를 통한 원천기술 확보와 미래 신기술 연구 강화를 통해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 초고성능 타이어 매출과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고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체계화된 교육을 통해 서비스 만족을 이끌고, 정비실명제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스마트 케어’와 고객이 전국의 티스테이션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한편 올해로 20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로 꼽힌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