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SHOW DC에서 한류스타 이승기의 태국 팬미팅과 연계
드라마와 버라이어티쇼 등을 통해 태국 내 인지도가 높은 이승기의 팬미팅은 2013년 첫 팬미팅 이후 두 번째로, 이번 기회를 통해 태국의 약 1,500명의 팬들을 만나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aT 방콕사무소 페이스북 등을 활용, 사전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이승기와 함께 먹어보고 싶은 한국식품’ 이벤트를 개최하여 참여자 중 20명에게 팬미팅 무료 티켓을 제공하고, 이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이승기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딸기 케이크와 딸기를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현지의 유명 연예, 한류, 음식 관련 유명 SNS 사용자들과 주요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한국산 딸기 이벤트 현장을 생생하게 취재하고 글과 영상으로 담아내는 등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백진석 aT 식품수출이사는 “한류를 활용한 한국 농식품의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한국식품을 널리 홍보하고, 한국식품을 실제로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한국 농식품 수출확대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