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린카 제휴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는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총 4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시승존별 각 1대씩 총 50대의 신형 벨로스터 차량이 무료 시승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5월1일부터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자유롭게 신형 벨로스터를 이용할 수 있다.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은 개인당 1회 제공되며, 차량 대여비 외 주유비, 통행료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그린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작성한 컨텐츠 링크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된 시승 후기 중에서 매 차수별 우수 시승기 작성 고객 5명씩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벨로스터만의 새로운 드라이빙 감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현대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벨로스터는 1+2도어의 독창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 주행성능을 갖췄으며 최근 사운드 품질과 고급감을 강화한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트림을 선보인 바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