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분야는 택배, 이사, 컨벤션, 시장 및 여론조사 서비스 등 4개 분야다. 택배 및 이사서비스의 경우 일반 소비자와 밀접한 서비스인 만큼 KS인증을 통해 소비자 피해 방지 및 고객과 사업자간 신뢰 향상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국표준협회는 오는 28일 관련 기업체를 대상으로 새롭게 확대된 서비스 분야, 서비스 표준화, KS인증제도 등을 설명하는 KS 서비스 인증 설명회를 한국기술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은 한국표준협회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서비스 표준화 및 KS인증제도를 활용한 서비스 품질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