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스타포커스` 6월호 표지모델 장식...사적인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밝혀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매거진 `스타포커스(엠지엠미디어 발행)` 6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된 정해인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종영 직후 이뤄진 `스타포커스`와의 인터뷰에서 “실제로 연애할 때도 서준희와 비슷한 면이 많다”며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밝혔다.
극중에서처럼 `연상과의 연애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정해인은 “대신 전제조건이 있다. 사랑이다. 사랑만 있으면 연상이든 연하든 나이는 상관없다”고 소신 있게 말했다. 그러면서 “난 아직 서준희 같은 사랑은 못 해봤다. 이 작품을 통해 사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눈빛만 봐서는 상대의 마음을 모르니 대화를 많이 해야겠고 솔직해야겠더라. 사랑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고 덧붙였다.
`연하남 신드롬`을 일으킨 정해인의 연애관, 인기리에 종영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가져다준 변화, 해내고 싶은 도전 등 사적인 이야기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은 밀착 인터뷰는 `스타포커스`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칸 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영화 `버닝`, `독전`에서 악역으로 열연한 류준열, 권율, 송지효, 임수정 등 배우들의 진솔한 인터뷰. 2년 연속 미국 빌보드 어워드에 참석해 K팝의 위상을 높인 방탄소년단, 중국에서 `황쯔리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황치열, 본업을 뛰어 넘어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엑소의 수호(김준면)와 세훈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외에도 소확행 열풍에 달라진 라이프 트렌드와 휴가철 장소별 스윔웨어 스타일링법, 이영자의 휴게소 맛집 로드, 아이돌 가수들의 리얼웨이 룩 등이 특집기사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스타포커스` 6월호는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