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판매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결의협력사 임직원 및 고객 대상으로 지역 밀착 공동 판촉 활동 전개
한국지엠은 경영 정상화의 발판이 될 내수 판매 증대를 위해 한국지엠 협력사 모임인 협신회와 함께 협력업체들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을 4개 권역(인천, 경기, 대구 및 경북, 부산 및 경남)으로 나누고, 협력업체 임직원과 가족, 해당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공동 판촉 활동을 전개한다.
공동 판촉 활동의 첫 번째 행보로 한국지엠과 한국지엠 협신회는 30일 경기과학기술대학에서 조니 살다나(Johnny Saldanha) GM 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을 비롯해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 등 한국지엠 경영진과 노철호 한국지엠 협신회 부회장, 한국지엠 협력사와 쉐보레 대리점 임직원은 물론, 서재열 시흥상공회의소 회장, 조정식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학 총장 등 지역 정관계 및 경제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판매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출시한 쉐보레 뉴 스파크 등 신제품 전시를 포함한 판촉 활동과 더불어 차량을 구매한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에게 모형키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향후 협력사 차원에서 소속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쉐보레 제품 판매 독려와 함께 해당 권역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지역 밀착 판촉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
카허 카젬 사장은 “쉐보레는 최근 출시한 뉴 스파크 등을 통해 장기적으로 밝은 미래를 확신하고 있다”며 “한국지엠과 지역 공동체를 위한 협력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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