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3℃

  • 인천 1℃

  • 백령 7℃

  • 춘천 -2℃

  • 강릉 3℃

  • 청주 1℃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5℃

  • 여수 8℃

  • 대구 5℃

  • 울산 6℃

  • 창원 6℃

  • 부산 8℃

  • 제주 9℃

전남 브랜드쌀 공영홈쇼핑 방송 연이어 호평

전남 브랜드쌀 공영홈쇼핑 방송 연이어 호평

등록 2018.08.19 11:37

김재홍

  기자

공유

50분간 방송···총 매출액 74백만원, 목표 대비 120% 판매 기록

지난 17일 공영홈쇼핑에서 쌀데이 특집으로 마련한 전남 보성 녹차미인쌀 방송 모습지난 17일 공영홈쇼핑에서 쌀데이 특집으로 마련한 전남 보성 녹차미인쌀 방송 모습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와 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가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최창희)과 함께 기획해 추진하고 있는 “전남 브랜드쌀 릴레이 방송” 두 번째 방송으로 보성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안종환) “녹차미인쌀”이 전국 시청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17일 쌀의날(8월18일)을 맞아 오전 7시15분부터 8시5분까지 50분간 방송된 공영홈쇼핑 쌀데이 특집으로 마련한 방송에서 보성 녹차미인쌀은 방송시간동안 1,273SET(10kg/포*2)를 구매하였으며 총 매출액은 74백만원으로 목표 대비 120%가 판매되는 기록을 남겼다.

구매 소비자의 지역별 분포는 서울(25%)·경기(28%)·부산(8%)·인천(8%) 순이었으며, 연령대는 60대(31%), 50대(30%), 40대(13%) 순으로 전남 고품질 브랜드쌀 소비자 구매층이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남 브랜드쌀 방송을 기획한 공영홈쇼핑 원상연과장은 “전남 브랜드쌀이 지난 4월 전남 쌀 공동브랜드인 풍광수토를 시작으로 이날 방송에서도 목표량를 초과하여 판매되어 보람이 있다”고 했으며, 쇼호스트들 또한 “처음 맛본 녹차미인쌀이 이렇게 맛있는 쌀인 줄 몰랐는데 정말 최고였으며 더 많은 소비자가 맛을 보면 좋겠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박태선 본부장은 “전라남도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전남 브랜드쌀 릴레이 방송이 연속하여 성공적으로 판매되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것 같다”며, “고품질 브랜드쌀 구매를 한 소비자가 계속하여 재구매를 할 수 있도록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고 앞으로 남은 릴레이 방송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