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월 7일)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주인공들의 예능 나들이 예고!
오늘(7일) 대학로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에 출연하는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가 예능프로에 다같이 출연해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꽃보다 할배’ 시리즈를 제외한 이 외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이순재, 신구와 더불어 손숙, 박정수의 예능 출연은 정말이지 오랜만이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인생술집’ 예고편에서는 요즘 대세인 순재 할배와, 배우가 아닌 다른 꿈을 가지고 있었던 신구 할배의 등장을 알렸다. 또한 문학소녀 손숙이 과거에 썼던 19금 시가 공개되며 동엽신을 포함한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화끈한 누님 박정수의 이야기 또한 펼쳐질 것을 예고하였다.
살짝 공개된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은 다음주 목요일 밤 11시 tvN ‘인생술집’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가 출연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인 오늘 개막한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연극 ‘장수상회’ 공연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것이다.
믿고 보는 관록의 연기파 배우들과 그들의 사랑을 옆에서 응원해주는 강성진, 김민경, 공현주 등의 젊은 배우들이 펼치는 웰메이드 연극 ‘장수상회’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