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4℃

  • 청주 2℃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3℃

  • 광주 2℃

  • 목포 6℃

  • 여수 8℃

  • 대구 4℃

  • 울산 7℃

  • 창원 6℃

  • 부산 8℃

  • 제주 6℃

아모레퍼시픽,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오픈

아모레퍼시픽,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오픈

등록 2018.09.28 09:14

정혜인

  기자

공유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ARITAUM)에서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아리따움은 그동안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해피바스,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브랜드샵으로 운영됐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우선 아리따움은 편리하게 고객 전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구성과 동선을 재구성했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아리따움 뷰티 바(Beauty Bar)’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연구원과 전문 뷰티테이너 스탭들이 피부 진단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신제품 체험존과 함께,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한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브러쉬 세척과 메이크업 툴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브러쉬 클렌징 바’ 프로그램, 마몽드 스퀴즈 립을 이용해 컬러 믹스 퍼포먼스와 믹스 샘플을 제공하는 ‘컬러 믹스 바’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마련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장 왼편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Styling Bar)’에서는 퍼스널 톤 컬러 진단을 토대로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온카운터 쇼’도 상시로 진행한다.

매장의 제품 진열 구성에도 큰 변화를 주었다. 브랜드별로 진열되는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외에도, 피부 고민별, 타입별 솔루션을 테마로 한 새로운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추가적으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된 ‘테스트 존’과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와 평점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도 도입했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는 기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외에 신규 브랜드들이 입점한다. 헤라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이크온 등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1개와 메디힐, 더툴랩, 스틸라, 파머시(FARMACY), 라뮤즈(LA MUSE), 한아조, 데이에프터데이(Day After Day) 등 59개의 외부 브랜드 라인업이 추가됐다.

황동희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고객분들의 생활 동선과 쇼핑 스타일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고객의 ‘체험’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공간 디자인,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제공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