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 신장한 9572억원을 기록했고 매출액은 0.5% 감소한 2491억원으로 집계됐다.
회계기준(K-IFRS) 변경과 지난해보다 빠른 9월 추석 연휴 비수기의 영향으로 매출액이 소폭 감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채널별 취급액은 모바일 쇼핑이 4690억원으로 20.4% 신장하며 전체 취급액의 49.0%로 비중이 확대됐다. TV쇼핑 취급액은 전년 대비 12.5% 감소한 3796억원으로 전체의 39.7%를 차지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