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브랜드마케팅이사는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스무스 12’ 출시와 함께 무연산 블렌디드 스카치 베이스의 저도주(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인 국내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이이사는 또 “지난해 출시한 ‘스무스 17’이 출시 이후 11개월 만에 17년산급 이상 저도주 시장에서 11%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다”면서 “이는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저도주 대안으로 자리잡은 것으로 17년산급 저도주 시장 자체가 질적 성장했다는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임페리얼은 이번 ‘스무스 12’ 출시를 통해 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이던 국내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에 최초로 명확한 연산을 가지고 희소한 퓨어 몰트로 만든 저도주를 선보이며, 시장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인다는 방침이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17년산급 시장에 이어,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에서 고급 저도주 소비자와 편한 몰트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저도주 시장을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페리얼은 12,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라인업 완성을 맞아프레스티지 라이프 스타일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해, 라이프 스타일 공간인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 (The Smooth Hotel & Malt Bar)’를 론칭했다.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는 스타일, 안목, 배려, 혁신, 그리고 위트로 대변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진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이를 위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전체가 지난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로 변신한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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