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은 MBC `붉은달 푸른해` 종영 후 이뤄진 스타포커스와의 인터뷰에서 “(강)지헌이를 잊는 게 쉽지 않다”며 남다른 애착이 담긴 종영소감을 밝혔다.
함께한 감독과 배우진과의 찰떡 호흡도 자랑했다. 밝은 성격의 소유자답게 이이경은 현장에서 듬뿍 사랑받는 비결로 `재롱`을 꼽아 유쾌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상대배우인 김선아와의 흥미로운 첫 만남도 가감 없이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이경은 `붉은달 푸른해` 종영 이후 곧바로 `으라차차 와이키키2` 촬영을 앞두고 있는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감독님과는 신뢰관계라 걱정이 없다”고 확신했다. 쉬지 않고 작품에 임하는 이유, 8년차 배우로서 겪고 있는 진솔한 고민까지 이이경의 진실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개봉 6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2월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극한직업`의 류승룡, 이병헌 감독의 인터뷰와 최고의 화제작 JTBC `스카이캐슬`의 영재, 신예 송건희 인터뷰도 담겼다. tvN `왕이 된 남자`의 생생한 제작발표회 현장과 남동생에서 어느새 치명적인 남자가 된 여진구의 소식도 함께 실렸다.
또한 첫 정규앨범 `올라잇(All Ligh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 중인 아스트로의 뜨거웠던 쇼케이스 현장을 담았다. 2019년 주목할 만한 신인 베리베리, 몬트의 힘찬 첫 발걸음도 놓칠 수 없는 이야기다.
어느새 `믿고 보는 배우`의 입지로 올라선 배우 도경수의 `언더독` 성우 도전기, 유연석-손호준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tvN `커피프렌즈`의 현장, 가수 황치열이 금의환향한 Mnet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즌6의 첫 방송 녹화 현장 등 생생한 사진 취재도 지나칠 수 없다. 스타들의 잇템으로 보는 신년 맞이 인테리어 꿀팁도 담겼다.
스타포커스 2월호는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