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는 이날부터 3월 말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판매와 차량 정비를 중심으로 한 감사제를 진행한다. 우선 스피드메이트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한다. 아반떼 AD 기준 아킬레스 타이어를 한 본당 8만1900원에 구매 가능하고,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가능하다.
정비 할인도 다채롭다.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 세정 30% 할인, 배터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공기압 체크 등 차량의 22개 항목을 무상 점검해주며, 정비 고객들에게는 에탄올 워셔액을 무료로 보충해 준다.
수입차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320i 기준 11만6800원에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감사제를 찾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매직 안마의자 1대(460만원 상당),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를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성년’이 될 수 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감사제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향후에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