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최근 헨리가 보여준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오로나민C의 젊은 고객층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2019년 한 해 헨리와 함께 ‘생기충전’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오로나민C는 올해 발매 5주년을 맞아 기존의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2030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로나민C는 2015년 시장 진출 이후 식음료업계 최초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까지 개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