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홈페이지는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이 가입하려는 보험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카카오페이 인증 방식을 도입해 가입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이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본인 인증이 가능하다.
고객들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상담톡’ 서비스도 추가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기능을 강화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DB생명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보험 가입금액별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