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6℃

  • 인천 2℃

  • 백령 7℃

  • 춘천 2℃

  • 강릉 4℃

  • 청주 4℃

  • 수원 3℃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2℃

  • 전주 4℃

  • 광주 3℃

  • 목포 5℃

  • 여수 10℃

  • 대구 6℃

  • 울산 7℃

  • 창원 8℃

  • 부산 9℃

  • 제주 9℃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가정의 달 주문량 10만건 돌파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가정의 달 주문량 10만건 돌파

등록 2019.05.10 16:36

천진영

  기자

공유

사진=파리바게뜨 제공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파바 딜리버리’를 통한 가정의 달 제품 배달 주문이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5월 5일), 어버이날(5월 8일)에 기획 제품의 주문량이 급격히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기획 제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문량이 두드러지는 제품은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 ‘프랑스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이다.

파바 딜리버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파바 딜리버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며, 단기간에 누적 주문량 10만 건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