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로, 싱카이,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포함 아워홈 외식브랜드 22개 지점 1200여 가지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실물 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고 인원수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유료 멤버십인 블랙카드소지자는 최대 50%, 일반카드 고객은 30% 혜택을 받는다. 현장 가입자도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참여 업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IFC점·세브란스점 ▲온담국수 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강남점·세브란스점 ▲아워홈푸디움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별미분식 인천공항점 등 총 22곳이다.
고객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A1 멤버십 디너 위크 참여 인증사진을 ‘#아워홈’, ‘#A1멤버십’ 등 키워드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사진인화기’, ‘다이닝 식사권’, ‘고급 초콜릿’ 등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