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67㎡~84㎡ 10개 동 916가구 분양 나서계약금 확정 정액제·3.3㎡당 700만원대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은 춘천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택지지구에 조성되는 최대 규모 대단지다. 지하 1층 ~ 지상 26층 아파트 16개 동, 총 1310가구 규모다. 이번 분양물량은 아파트 10개 동, 총 916가구, 선호도 높은 전용 67㎡~84㎡ 의 중소형으로 설계됐다.
당사는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을 전 가구 남향 위주 맞통풍 구조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의 효율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체 단지 면적 중 40.19%를 조경 면적으로 확보해 테마공원형 주거단지를 조성, 쾌적한 정주여건을 갖춘다.
춘천 지역 최초로 전 가구에 ‘내집 앞 창고’를 설치하고 각 가구 현관문 밖에 수납 용도의 창고 공간이 따로 제공된다. 아울러 보조 주방으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실을 비롯, 광폭거실·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도 있어 수납효율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밖에 전 가구에 LED 조명이 적용된다.
생활인프라로는 단지 인근에 학교·공원·마트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올 예정이며, 향후 서울~속초 간 동서고속화철도를 비롯, 춘천 레고랜드 등 다수의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다. 자연환경으로는 북쪽을 제외한 3면을 소양강이 감싸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는 소양강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양초·소양중·소양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차량으로 15분이면 이동 가능한 한림대를 비롯, 강원대와 춘천교대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복선전철 경춘선과 ‘서울 ~춘천고속도로’·‘서울~양양고속도로’ 를 통한 서울 접근이 용이하다. 경춘선 ITX 이용 시 서울에서 1시간 이내 도달 가능하며, 차량 이용 시 1시간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동면IC·천전IC·춘천IC 등을 통해 가평·원주는 물론 전국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은 우두지구 내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로 기존 춘천 지역 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멀티학세권’ 입지에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이는 특화설계 적용 등 상품 자체 경쟁력이 우수하다”며 “3.3㎡당 700만원대 분양가, 준공 시까지 추가 비용부담이 없는 계약금 확정 정액제(1차 900만원),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 등 부담을 최대한 줄이는 조건으로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 실수요자와 투자수요자 모두 만족할 것으로 본다” 고 말했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모델하우스는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