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매년 M&K/재즈&힐코레오 청소년 여름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SAC M&K/재즈&힐코레오 청소년 여름캠프에 참여해왔다.
이번 2019 SAC 하계 순수무용 M&K/재즈&힐코레오 청소년 여름캠프에는 ‘현대무용계의 프리마돈나’로 불리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무용예술계열 이윤경 주임교수(한국현대무용진흥회 이사)를 비롯해 이효민 교수(한국무용학회 이사), 김미정 교수(한국문화예술총연합회 이사), 서진주 교수(무용역사기록학회 이사), 민성희 교수(한국춤무대예술학회 이사 역임), 이대건 전임교사(한국현대무용진흥회 이사), 조효원 교수(Lip J / 뉴욕 왁킹 사이드 심사위원)등 현대무용, 한국무용, 재즈댄스, 힐코레오 등 각 분야의 거장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서종예 무용예술계열 이윤경 교수는 “무용 명문예술학교로서 많은 상을 수상한 서종예 무용예술계열에서 주최하는 2019 SAC 하계 순수무용 M&K/재즈&힐코레오 청소년 여름캠프인 만큼 이번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리라 생각한다. 무용수로써 성장하길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최고의 교수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무용계의 원석들을 발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무용예술계열은 최수영(동아무용콩쿠르 금상), 심둠림, 최이루다(현대무용콩쿠르 금상), 이경구(고블린파티 안무가), 양진형(그리스헬라스 국제대회 1위), 권진수(춤과 사람들 전국무용경연대회 금상) 등 유수의 대회에서 수상한 실력자를 다수 배출한 학교이기도 하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