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위촉식에는 KMA 한국능률협회 이봉서 회장, 최권석 상근부회장, 문정진 상무 등 임원진이 참여했으며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된 예비역 대장 임호영 장군을 비롯한 각 군의 예비역 장성 6명의 KMA 국방사업 자문위원 위촉 행사를 진행했다.
국방사업 자문위원 위촉은 올해 1월 1일 신설된 KMA 한국능률협회 국방사업개발파트의 효과적이고 현실적인 국방사업 진행을 위해 이뤄졌다.
한국능률협회가 보유한 교육사업 노하우와 국방사업 자문위원들의 군 전문성이 더해져 대한민국 최고의 국군장병 교육서비스 기관으로의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KMA 국방사업개발파트는 자문위원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군 관련 전문성 함양'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장병들의 교육과 취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KMA 국방사업개발파트는 설립 원년인 올해부터 국군장병을 대상으로 취업지원사업, 역량 강화 교육사업, 각 군 부대별 교육 행사지원 및 기타 컨설팅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 이봉서 회장은 “KMA 국방사업개발파트를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장병들이 명예롭게 군문을 나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예강군 육성이라는 국군의 핵심비전 달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