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 서울 4℃

  • 인천 4℃

  • 백령 8℃

  • 춘천 2℃

  • 강릉 6℃

  • 청주 5℃

  • 수원 4℃

  • 안동 6℃

  • 울릉도 13℃

  • 독도 12℃

  • 대전 6℃

  • 전주 8℃

  • 광주 2℃

  • 목포 11℃

  • 여수 10℃

  • 대구 6℃

  • 울산 7℃

  • 창원 5℃

  • 부산 7℃

  • 제주 12℃

SM C&C, 동아제약 ‘설현의 액티브더마 ’파티온‘ 온에어

SM C&C, 동아제약 ‘설현의 액티브더마 ’파티온‘ 온에어

등록 2019.11.04 13:30

윤경현

  기자

공유

더마 화장품 모델로 설현 발탁2030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표현

파티온의 TV 광고는 이렇듯 일상의 자극에 노출된 여성의 모습과 파티온 노스캄 크림의 효과를 액티브한 편집감으로 엮어냈다. 사진=SM C&C 제공파티온의 TV 광고는 이렇듯 일상의 자극에 노출된 여성의 모습과 파티온 노스캄 크림의 효과를 액티브한 편집감으로 엮어냈다. 사진=SM C&C 제공

SM C&C가 동아제약 ‘파티온(FATION)’이라는 브랜드인 더마(Derma)화장품 광고를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동아제약의 독보적인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파티온은 기존의 더마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방법으로 제작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흔히 ‘더마 화장품 광고’ 하면 떠올리는 원료, 효능효과 중심의 메시지 틀을 깬 파티온 TV 광고는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과 케어를 2030 여성의 일상에서 인사이트를 찾아 시크하고 액티브하게 보여준다. 
 
파티온의 TV 광고는 이렇듯 일상의 자극에 노출된 여성의 모습과 파티온 노스캄 크림의 효과를 액티브한 편집감으로 엮어냈다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광고 모델로는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고 있는 ‘나의 나라(JTBC)’에서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설현을 발탁했다. 극중 당차고 배포 있는 ‘한희재’라는 역할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해낸 설현은 파티온의 TVC에서도 열정적인 2030 여성의 라이프를 멋지게 보여줬다. 
 
한편, 광고를 기획·제작한 SM C&C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동아제약의 신생 더마 화장품 브랜드가 탄생한 것을 알리는 것뿐 아니라 파티온 만의 제품력을 기존 더마 화장품 광고에서 보지 못한 액티브한 톤앤매너로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더마 화장품 시장에 파티온이 긍정적으로 포지셔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