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부터 글로벌 서비스 예정“2차 라인업 추후 공개 예정”
앞서 11월 부산에서 열린 ‘G-STAR 2019’를 통해 BORA 차지훈 대표는 플랫폼의 구분 없이 좋은 평가를 받는 게임에 블록체인을 접목, 이를 BORA 플랫폼 안에서 Game Vertical site와 커뮤니티로 구축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게임 소개 페이지는 2020년 상반기부터 BORA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들이 담겨있다.
구체적으로 판타지 MMORPG ‘프리프 레거시’, 액션 RPG ‘헌터스리그’, 3D 태그 액션 게임 ‘어택나이트’, 터치 액션 캐주얼 게임 ‘마이 리틀 몬스터’, 액션 어드벤처 ‘3000th Duel’ 등 총 6종이다.
BORA는 게임별 특성에 맞춰 BORA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할 수 있는 BORA 전용 콘텐츠를 접목해 선보일 예정이다.
BORA 차지훈 대표는 “글로벌 유저들이 고퀄리티의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론칭 게임을 구성하고 있다”며 “현재 협업을 진행 중인 게임들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게임 외의 블록체인 콘텐츠들도 BORA를 통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BORA 플랫폼에서 서비스되는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ORA 아일랜드에서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