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는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KB손보 앱은 고객경험 정보를 기초로 건강관리를 포함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접속 수단을 총 여섯 가지 방식으로 늘려 편의성을 높였고 고객별로 다른 초기 화면과 보험정보 안내 메시지를 제공한다.
또 보험금 청구 절차 간소화와 함께 보험금 청구 서류함을 신설해 보다 쉽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했다.
유현 KB손보 고객컨택파트장은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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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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