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가족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또는 새해 카드를 작성하고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중 원하는 전송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DB손보는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3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300명)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가족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에는 총 10만여명이 참여했으며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매달 선정한 사연을 전시하고 있다.
DB손보는 다양한 사연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제작 중이다. 네이버 브랜드 웹툰과 에세이무비, 애니메이션 등의 조회 수는 약 570만회다.
관련태그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