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 클래스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집밥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우리맛 연구 결과가 적용된 요리를 직접 체험하게 만든 프로그램이다.
샘표는 우리맛 연구 취지와 성과를 외부 고객에게 알리는 것 이상으로 내부 직원들에게 공감을 얻고 확신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전 직원이 업무 시간을 할애해 우리맛 클래스에 참여하도록 했다.
샘표 관계자는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집밥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리맛 클래스가 직원들에게 샘표의 기업철학을 공유하는 진정성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며 “직원들이 자신이 맡은 일에서 의미를 찾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요리하고 집밥을 즐기며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