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함’ 위니아 본질 가치 담아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 개선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계열사인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를 13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편리함 이라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대유위니아그룹은 ‘MAKE IT EASY’ 슬로건으로 위니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이 담긴 야립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 사업 개발에도 전력을 다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