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5(수) 밤 12시,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 배우 성훈 호스트 출연- 성훈이 평소 즐겨 듣는 최애 플레이리스트 공개··· 락, EDM,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 추천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는 매일 마다 다른 셀럽이 출연해 요즘 듣는 노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오디오쇼로, 15일 온에어 되는 <들려주고 싶어서>에는 최근 예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성훈이 출연한다.
성훈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훈훈한 외모와 대비되는 4차원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얼’, ‘로이방’, ‘DJ 불나방’ 등 다양한 별명을 탄생시키며 예능 대세로 자리 잡은 성훈은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지난 한 해 활약을 인정받았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성훈은 팬들에게 평소에 자신이 즐겨 듣는 노래들을 추천하는 시간을 갖는다. 모닝콜로 설정되어 있는 노래, DJ에 빠지게 만들어준 노래 등 자신과 관련된 다양한 노래들과 그 노래에 얽힌 사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락, EDM, 힙합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성훈의 음악적 취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훈이 진행하는 <들려주고 싶어서>는 1월 15일(수) 밤 12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