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2℃

  • 백령 5℃

  • 춘천 -2℃

  • 강릉 3℃

  • 청주 -1℃

  • 수원 1℃

  • 안동 -3℃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1℃

  • 광주 1℃

  • 목포 5℃

  • 여수 7℃

  • 대구 2℃

  • 울산 7℃

  • 창원 5℃

  • 부산 7℃

  • 제주 6℃

한국능률협회,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 발간

한국능률협회,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 발간

등록 2020.04.26 14:28

주성남

  기자

공유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KMA)는 쌤앤파커스와 함께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를 발간했다.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는 랩M에서 발행하는 트렌드 리포트를 바탕으로 밀레니얼이 주목하는 현상, 소비, 트렌드, 마이크로 이슈 등을 분석해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하고 다양한 마케팅 이슈 및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3파트로 구성된 이 책에서 파트 1은 최신 트렌드 키워드를 큐레이션 했다. 파트 2는 이 책의 핵심인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았다. 파트 3에서는 파트 1에서 나온 대표 키워드의 데이터를 분석해 손쉽게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밀레니얼-Z세대(MZ세대)에 대해 문화, 콘텐츠, 마케팅 관점에서 접근한 것이 특징이다. MZ세대가 가진 문화와 그들이 열광하는 콘텐츠, 반응하는 마케팅 사례를 풍부하게 다루고 있어 관련 실무자 등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