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 트렌드`는 랩M에서 발행하는 트렌드 리포트를 바탕으로 밀레니얼이 주목하는 현상, 소비, 트렌드, 마이크로 이슈 등을 분석해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하고 다양한 마케팅 이슈 및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3파트로 구성된 이 책에서 파트 1은 최신 트렌드 키워드를 큐레이션 했다. 파트 2는 이 책의 핵심인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았다. 파트 3에서는 파트 1에서 나온 대표 키워드의 데이터를 분석해 손쉽게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밀레니얼-Z세대(MZ세대)에 대해 문화, 콘텐츠, 마케팅 관점에서 접근한 것이 특징이다. MZ세대가 가진 문화와 그들이 열광하는 콘텐츠, 반응하는 마케팅 사례를 풍부하게 다루고 있어 관련 실무자 등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