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코오롱 모터스 전국 BMW, MINI 전시장에서 3주간 진행되는 ‘2020 컬러 위크(COLOR WEEK)’ 프로모션에 맞춰, 11번가 단독 온라인 구매상담 신청을 진행하고 동시에 11번가에서 신청 후 구매한 고객에게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11번가를 통해 BMW와 MINI 구매상담 신청을 한 뒤 최종 구매까지 이어진 신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딜러사 공식 프로모션 혜택(개별소비세 최대 140만원 인하, 재구매 고객 대상 할인 등)에 11번가 단독 사은품 증정과 포인트 적립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11번가를 통해 BMW 구매 시 친환경 프리미엄 CADO 공기청정기(30대 한정)을 제공하고, MINI 구매 시 카레클린트 콜라보 한정판 테일램프 테이블(10대 한정), 쿠론 포멜로 백 제공 등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코오롱 모터스 리조트 스페셜 멤버십, SK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차량 구매 완료 후 지급) 등 추가 공통 혜택도 마련했다.
추가로 BMW와 MINI 구매고객 각각 3명을 추첨해 120만원 상당의 사운드 업그레이드 바우처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는 코오롱 모터스 각 전시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각각 BMW M 우산, MINI 프리미엄 파우치를 증정한다.
박준영 11번가 전략사업그룹장은 “자동차 업계 내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11번가의 온라인 이용 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11번가는 그간의 오픈마켓 플랫폼이 제공하지 않던 새로운 상품 영역을 개척하는 시도를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