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 니즈 반영 합리적인 소비자 상품 선보여한국+라우펜,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이원화 운영
‘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라우펜’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고객들의 시장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차별화해 운영키로 했다.
또 ‘한국’ 브랜드만으로는 전부 포괄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며 전략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우펜’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는 대형카고용, 중형카고용, 온오〮프로드 겸용, 오프로드용, 시내버스용 타이어 등 총 9개의 상품 13개 사이즈로 운영된다.
국내 지형과 요구 수준에 맞는 내구성, 마일리지, 연비 등을 고려해 개발됐으며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품질 일원화 정책에 맞춰 우수한 품질 기술력을 갖췄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카니아, 슈미츠-카고불 등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상용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