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최초 ‘딥 라구나 메탈릭’ 색상 적용
판매 가격은 부가세 및 개소세 반영하여 쿠퍼 모델이 4590만원, 쿠퍼 S 모델이 5040만원이다.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은 2007년에 출시되었던 사이드워크 에디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먼저, MINI 최초로 ‘딥 라구나 메탈릭’ 외장 컬러를 적용해 독창적인 매력을 더했다.
눈에 띄는 외장 컬러는 유럽의 보도블록을 형상화한 소프트톱 및 스트라이프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에디션 모델만의 독특한 개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만의 특별한 면모를 보여준다. 사이드워크 에디션 전용 MINI 유어스 천연 가죽 시트, 대시보드 패널, 스티어링 휠 로고, 도어실 플레이트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전자동 방식의 소프트톱으로 오픈에어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은 운전의 재미를 더해줄 편의사양도 놓치지 않았다.
직관적인 컴바이너 타입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쿠퍼 S 모델의 경우 프리미엄 하만카돈 스피커를 적용해 최상의 음질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MINI 컨버터블 사이드워크 에디션은 MINI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2가지 가솔린 엔진을 선택할 수 있다.
3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쿠퍼 모델은 최고출력 136마력의 성능을 갖췄으며 4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쿠퍼 S 모델은 최고출력 192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쿠퍼 모델에는 스텝트로닉 7단 더블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쿠퍼 S 모델에는 스텝트로닉 7단 스포츠 더블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적용돼 스포티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