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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디스트릭트와 파트너십···‘스마트 사이니지’ 사업 확대

삼성전자, 디스트릭트와 파트너십···‘스마트 사이니지’ 사업 확대

등록 2020.09.14 11:00

김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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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인 디스트릭트사의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사진=삼성전자 제공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인 디스트릭트사의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국내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인 디스트릭트와 제휴를 맺고 ‘스마트 사이니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14일 디스트릭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스트릭트는 올해 5월 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약 1620㎡ 규모의 초대형 삼성 LED 사이니지를 선보인 회사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사이니지에 활용할 콘텐츠를 디스트릭트와 함께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제품뿐만 아니라 맞춤형 콘텐츠를 함께 제안할 계획이다.

양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밀라노 두오모 성당 등 글로벌 랜드마크에 설치된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공동 개발한 새로운 콘텐츠를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혜승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삼성 사이니지가 정보 전달뿐만 아니라 미디어 아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까지 하게 됐다”며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력에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스크린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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