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1월 30일까지 랍스터 무제한 ‘랍스터 나잇(Lobster Night)’ 프로모션 진행
올 11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바로 조리해 주는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차로 그릴 굽고, 2차로 철판에 버터구이 해 풍미를 살린 랍스터를 취향에 따라 스파이시 칠리, 레몬 마요네즈, 카페 드 파리 소스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소고기 특수부위, 이베리코도 함께 준비된다.
더불어 제철을 맞은 ▲대하·전어구이, ▲신선한 방어·생연어·참치 사시미, ▲대게 다리 찜, ▲깐풍 장어 튀김 등의 해산물 메뉴, ▲담양식 떡갈비, ▲육전, ▲매콤한 낙지호롱 등 지역 특특색 메뉴, ▲화지타, ▲홋카이도동, ▲무사카 마세도니엔 등 다채로운 인터내셔널 메뉴 등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홀리데이 인 광주 메뉴 연구소: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시즌 뷔페 메뉴를 추천해 주세요’ SNS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들에게 응모 받은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조리팀의 심사 및 호텔 직원 투표 1등·2등·3등을 차지한 꼬막 비빔밥, 마라 소스 새우구이, 홍시 셔벗, 홍합 스튜 등의 메뉴도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광주 식음료 부장은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작성뿐만 아니라 일 2회 레스토랑 소독 및 환기, 테이블 1미터 이상 간격으로 배치, 뷔페 이용 시 마스크 및 위생 장갑 착용 의무 권장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한 뷔페 휴장 기간을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메뉴, 맛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랍스터 나잇’ 디너 뷔페는 성인 1인 기준 7만 9200원이며, 하루 전 예약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