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부터 인천공항을 통한 국제선 무착륙 관광 비행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티웨이항공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이번에 대구공항을 추가해 수도권과 지방 공항까지 면세비행을 확대 운항하게 됐다.
이번 무착륙 면세 비행은 대구공항 ▲22일 ▲29일, 김포공항 ▲9일 ▲16일 ▲23일 ▲30일, 인천공항 ▲19일 ▲29일 총8회에 걸쳐 운항한다.
항공기 운항은 출발 공항 이륙 후 일본 후쿠오카 상공을 선회한 후 다시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정도 소요된다.
면세 비행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총액 운임 9만5300원부터 구매할 수 있고, 예매 시 반드시 편도 선택 후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면세 비행 항공편은 출국 없이 면세 쇼핑이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에서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일부 품목의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내 면세점은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더불어 면세 비행 예약 고객은 다양한 제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한 탑스클럽 회원에게는 탑스(tops) 프리미엄 쿠폰을 통해 10, 5, 3만원 할인 쿠폰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 멤버십 업그레이드, 적립금 증정 등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