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습기와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은 매트리스 내 진드기와 세균 번식이 증가하는 계절이다.높아진 온도로 인해 수면 중에 발생하는 땀이나 습기가 세균 번식을 가속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침구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침대는 인체와 가장 밀접하게 닿는 가구인만큼 각별한 위생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올 여름은 더 덥고 습할 것이라는 예고가 있어 수면 환경 케어에 대한 필요성을 요한다.
에이스침대의 ‘스마트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해준다. 3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X자 연결고리의 중간층 덕분에 표면 사이로 공기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이 공간을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매트리스에 머무는 습기를 방지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스마트슬리브는 100%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워터프루프’, 알레르기로 인해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한 ‘알레르겐’, 편안한 숙면을 돕는 ‘릴렉스드’ 총 3종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라지킹 ▲킹 ▲퀸 ▲더블 ▲슈퍼싱글 ▲디럭스싱글 등 총 6개 사이즈로 구입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마트슬리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와 세균 번식으로 여름철 침구 관리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매트리스 커버”라며 “올 여름은 스마트슬리브를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조성해 한 여름에도 좋은 잠을 주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