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다. 주인공이‘자신’을 찾으려다‘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뉘어 2차에 걸쳐 공개된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han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