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 전시장을 방문하고, 2022년형 XM3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 중 30명에게는 실내외 다용도 스마트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룸앤TV를 선물한다. 또한 100명을 추첨해 캠핑 필수품인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해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오는 12월 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구독서비스인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가습기를 증정한다.
르노삼성 2022년형인 뉴 제너레이션 XM3는 MZ세대를 위해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모델이다.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외관 컬러를 추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XM3의 고객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고 전시장을 방문해 XM3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주력 차종들의 연내 출고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11월 내 르노삼성자동차 계약 고객들은 개소세 인하 혜택을 받으며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