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세일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11일 오후 5시부터 13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우선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 추가 혜택도 준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전한 해외 직구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한 해외 직구를 꼭 추천한다.
조경록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과장은 “차별화 된 해외 직구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지난 2년간 운영해온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의 직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해외 직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꼭 한번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새로운 직구의 세계를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