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페이지에선 LCK 관련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팀과 선수, 순위 등 정보를 확인하고 특별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금융상품 조회나 등급 확인, 아이템 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우리은행은 게임과 유사한 등급제도를 운영하면서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뒤 10월 ‘우리원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하고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