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모바일브랜치는 앱이나 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LMS발송, 네이버 검색, QR촬영을 통해 모바일 웹에서 상품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플랫폼이다.
특히 ▲수신 9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퇴직연금(DC)가입 ▲외화예금 ▲가계대출(신용, 전월세보증금,월세, 전세금반환, 부동산담보, 자동차) ▲카드(체크, 신용) 등 총 48종의 상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신규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앱이나 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KB모바일브랜치를 널리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