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 온라인 전시회 초청장 발송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 참가
LG전자는 CES 2022 개막 하루 전인 다음 달 4일 오전 8시(미국 서부시간)에 진행하는 온라인 전시회 ‘LG 월드 프리미어(World Premiere)’ 초청장을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에 발송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좋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CES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LG전자는 전시회에서 고객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신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해 더 좋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CES 2022에 온·오프라인 전시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참가한다.
CES가 진행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는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을 활용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한다. 행사장을 직접 찾은 관람객은 부스 곳곳에 설치된 ‘뷰 포인트(View Point)’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해 LG전자의 TV와 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LG전자는 모두가 더욱 편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