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3℃

  • 인천 2℃

  • 백령 5℃

  • 춘천 -2℃

  • 강릉 3℃

  • 청주 -1℃

  • 수원 1℃

  • 안동 -3℃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1℃

  • 광주 1℃

  • 목포 5℃

  • 여수 7℃

  • 대구 2℃

  • 울산 7℃

  • 창원 5℃

  • 부산 7℃

  • 제주 6℃

쉐보레, 가상인간 '로지'와 협업한 볼트 EUV로그 공개

쉐보레, 가상인간 '로지'와 협업한 볼트 EUV로그 공개

등록 2022.02.28 16:54

이승연

  기자

공유

국내 완성차업계 최초로 가상 인간 로지와 협업 진행전기차 볼트EV·EUV통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시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쉐보레 볼트 EUV로그` 공개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쉐보레 볼트 EUV로그` 공개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협업한 '볼트와 함께 하는 우리들의 EUV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쉐보레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협업한 로지는 2020년 데뷔한 가상 인간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다. 지난 22일에는 첫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를 발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쉐보레는 누구나 탈 수 있는 전기차, 즉 '전기차 대중화'를 가속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GM의 'EVerybody In' 캠페인이 가상 인간까지 포용할 수 있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로지와의 협업을 택했다.

GM은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es) ▲탄소배출 제로(Zero Emissions) ▲교통체증 제로(Zero Congestion)라는 '트리플 제로'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EV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EVerybody In' 캠페인은 100년의 전기차 역사를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결집, 탄소배출 제로 실현을 위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를 만들겠다는 GM의 의지가 담긴 캠페인이다.

특히 2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볼트EV와 볼트EUV에는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전기차와는 달리,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진보적인 스타일과 높은 실용성이라는 가치가 담겨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로지와 함께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등장해 일상의 즐거움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볼트EV·EUV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3월 중순부터 볼트EV와 볼트EUV의 새로운 광고를 비롯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시동을 건다. 볼트EV와 볼트EUV는 각각 414km, 403km의 넉넉한 1회 충전 주행거리, 100년의 전기차 헤리티지와 첨단 안전 및 편의 장치를 자랑한다. 가격은 4000만원 초반대 수준이다.

뉴스웨이 이승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