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프링 플래시 세일 예약은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이달 9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하얏트 일일 요금을 기준으로 하얏트 월드 회원은 최대 35%, 비회원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무료 로열티 멤버십인 하얏트 월드는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객실 할인 적용 외에도 다이닝, 스파 등 호텔 부대시설 이용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호텔은 포근해진 봄 날씨에 서울, 인천, 부산, 제주 4개의 국내 인기 여행지에 위치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봄캉스족 공략에 나서겠단 계획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해 도심 속 짧은 휴가를 누리고자 하는 봄캉스족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객실 내 통유리창 너머 따스한 봄의 햇살을 느끼며 호젓한 휴식을 누릴 수 있으며, 자연 화강암으로 이뤄져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기분을 주는 이색적인 인테리어의 욕실은 MZ 세대들의 포토스폿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선 부산 바다를 바라보며 리프레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과 광안대교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 무료 객실 미니바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에선 봄 내음을 가득 담은 봄 메뉴를 맛볼 수 있어 투숙 내내 수준 높은 미식과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을 방 안에서 편히 바라볼 수 있어 봄의 정취를 한껏 만끼할 수 있는 명소이다.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의 다채로운 레스토랑에서 취향에 따른 미식을 경험한 후, 남산 소월길과 호텔 주변을 따라 활짝 핀 벚꽃길을 산책하면 제대로 된 봄캉스를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놀이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인 서해안으로 가벼운 주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65m²(약 20평)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탠다드 객실과 통유리창 너머 탁 트인 제주 바다와 봄 정취가 완연한 한라산 뷰를 자랑한다.
스프링 플래시 세일은 투숙일 기준 48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용 규정과 예약 관련 문의는 각 호텔의 대표번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