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측은 "아이유는 음악·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과 신뢰를 쌓았다"면서 "장기간 선행으로 쌓은 선한 이미지가 우리금융이 추구하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과도 부합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우리금융은 올해 아이유와 함께 '우리'의 가치를 전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1등 종합금융그룹 도약을 목표로 하는 우리금융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부터 기성세대를 아우르는 아이유와 함께 '우리'라는 브랜드의 특별한 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TV와 라디오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그룹 홍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